7부여성코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장사의신 조회 18회 작성일 2020-10-28 19:48:04 댓글 0

본문

호주울90%핸드메이드코트 리뷰(블랙,스카이블루,연핑크,옐로우) / 겨울코트 추천

#핸드메이드코트추천 #겨울코트 #여성코트


*본영상은 협찬 영상입니다(댓가성X광고X)

협찬영상들은 몇개가 팔리든 저에게 뒷 댓가 전혀없습니다
(유튜브시작하면서 지금까지도 그래왔고 그럴예정입니다)

* 저는 한벌협찬받았습니다

-그만큼 정말 가격서부터 소재 디테일까지 마음에 들었던 코트입니다(주관적인생각)
꼼꼼히 잘 살피고 선택 잘하시길바래요!



여성 겨울 울90 롱 핑크 칼라넥 기본핏 핸드메이드더블코트 - 145000 무료배송
호주 울90%

https://bit.ly/3dzrYhA
quim mi : 이번에도 코트모음 올려줘유~입을게 없엉
강한빈 : 난종님 ㅜㅜ 저는 사이트 바로가기가 안 돼서 그러는데 쇼핑몰 이름 좀 알려주실 수 있나영..
박먕 : 검은색은 진리죠♡ 저두 구매했어요 ㅎㅎ
핸드드립 : 역시 겨울전공이야....크으
난종님! 엄마 고급진 브랜드 코트 한벌 사드리고 싶은데, 엄마 옷 코디영상?추천영상? 부탁드려도 되나요
sumi Lee : 너무 이쁜데 기네요... ㅜㅜ 잘 보고가요~~
김주연 : 트렌치코트는없어서 구매하고프네요
그냥 딱봤을때 고급지고예쁘다싶은색이 뭘까요? 늠 걘적인질문 죄송하지만요ㅠ
귤귤 : 검정 먼지 많이 묻나용? 노랑도 너무 예뿌네요ㅠㅠㅠㅠ
에이스밀라 : 코트 예쁘네요bb 색상 다 잘어울리시는것 같아용. 여기 딱하나 아쉬운게 안감이 없다는거..
오월애 owolae五月愛 : 벌써 날이 싸늘해져서
코트가 필수인 계절이 한발더 다가온거 같아요ㅎㅎ
코트를 이렇게 다양하게 봐서 좋은거 같아여☺
손봄이 : 오래전에 조금 비싸게준
코트가있는데 어깨뽕이
좀 있는데 올겨울입음
촌시러울까요?? ㅎㅎ

트렌치코트 7가지 키작녀 코디 SOUP 숲 가을신상 쇼핑하기

* 이번 영상은 SOUP으로부터 상품권을 제공받아 제작되었습니다 *
트렌치코트 돌려입기 7가지 키작녀 코디 ( SOUP 숲 유튜브 서포터즈 )


안녕하세요! 키작녀 조니입니다
여러분 모두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셨나요?

오늘은 가을 대표 아이템, 트렌치코트 하나로 완성한 7가지 가을 코디와
숲 SOUP 가을신상 쇼핑 영상을 가지고 왔는데요

제가 앞으로 여성 브랜드 SOUP의 유튜브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었거든요!
그 첫 번째 영상으로 가을신상 쇼핑과 숲 트렌치코트 코디를 가지고 왔는데요
가을 쇼핑과 데일리룩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ony_log/
✍네이버 포스트 https://post.naver.com/pwon0809
비즈니스 문의 pwon0809@naver.com
고다영 : 영상 잘 봤습니다!! 요즘 가을 옷으로 고민이 많았는데 당장 온라인몰에 들어가보아야겠어요!!

옷 컬러 코디 실패없는 2가지 방법. (이것만 알고 있어도, 겨울 옷입기는 완성) 기본템을 준비하세요.진짜 꾸안꾸

반가워요 여러분, 애정하는 연보라님들^^
오늘은 겨울 옷입기의 컬러 코디네이션 영상입니다.
먼저, 대국민 사과말씀... 이너의 탈착이 너무 많아서 화장을 거의 안하고 찍은점... 못난이 주의보. 배꼽인사 서면으로 올립니다, ,,^^
톤온톤이나 톤인톤이나,,,, 이론에 기반을 둔 얘기가 아니라,
진짜 쉽고, 실패 안하는 방법을 직관적이고, 가시적으로 보여드릴려고 했어요.
컬러만 잘 매치해도 세련미 철철이죠~ㅎㅎㅎ
오늘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입고있는 코트가 궁금하다면

참고하세요~!

*아이템정보

오프닝 맨투맨:에잇세컨즈_(329X41LY77)
1.아이보리 목폴라:예슨트( https://www.yesnt.kr/top/?idx=36)
2.그레이 목폴라: 해지스(오래된 소장품)
3.블랙 목폴라:예슨트 (https://www.yesnt.kr/top/?idx=35)
4.아이보리팬츠:탑텐(MSZ4PP2003A)
5.그레이팬츠:자라(소장품)
6.블랙슬랙스:모스키노(소장품)

7.아이보리코트:모모의 옷장(https://bit.ly/2Ob64WH)
8.그레이코트:몸빼 (https://bit.ly/2DjRAxL)
9.블랙코트:시크헤라(소장품)
10.핑크코트;시크헤라(https://bit.ly/338LJp9)
11.카키브라운코트:라벨루나(https://bit.ly/2Dak6Sm)
12.블루퍼플코트:메이썸(https://bit.ly/2OC7Mj2)
13.카멜코트:PINKO(이태리브랜드입니다.)(소장품)
14.파스텔옐로우코트:로렌하이(https://bit.ly/2XAIRAs)\r

15.블랙첼시부츠:CROSSWALK(소장품)
16.레드벨벳부츠:메종마르지엘라(소장품)
17.베이지로퍼:토즈(소장품)
18.화이트운동화:아디다스 ADVANTAGE CL B74685\r

19.화이트부츠:ECCO 쉐이프 스컬프티드 모션 75 \r
품번 20780301002
20.핫핑크펌프스:탑샵(소장품)

19.핑크가방:메종 마르지엘라(소장품)
20.브라운가방:조셉앤스테이시(http://bit.ly/32zStNq)
21.블랙가방:샤넬

22.레드니트:H\u0026M(0763280)
23.라이트블루니트:에잇세컨즈(329951LYKQ)
24.다크퍼플니트:탑텐(MSZ4EU2903A)
25.연보라니트:H\u0026M_(0823553)

26.옐로우 비니:COS(소장품)
27.오렌지 비니:COS(소장품)
28.네온비니:acid black(소장품)

29.베이지머플러:구찌(소장품)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없어요 페이스북도 없어요
모든 문의는 댓글과 이메일로만 받아요
crownlions@gmail.com
MJ K : 안된다는거 몇개는 예뻐보이는 제 눈은ㅜㅜ 촌스러운걸까요....흑.....이래서 안되는건가... 꿀팁 많이 알아가요! 기본색고ㅏ 3색!!! 기억할게요!!
andres barreracastro : Hi Clare as lovely as always, Tank's
백수연 : 제 평소스타일보니깐 모던하고 기본스타일로만 포인트없는 '기본of기본' 스타일이였는데 요즘은 외출전에 목에 포인트되라고 니트라고 휙 두르고 나가네요 패션센스가 업되는 느낌에 미소지어져요 언니를 진작 만났어야됐는데 사랑해요
보라끌레르 흥해라~~~~
박희영 : 구독했어요 꿀팁이네요
BSoo : 그냥 입고 끝이 아니라 컬러개념도 설명해쥬는게 유익하다리
Мусабег Хидиров : ♡♡♡♡♡♡♡♡♡♡♡♡♡♡♡♡♡♡♡♡♡♡♡♡♡♡♡♡♡♡♡♡♡♡♡♡♡♡♡♡♡♡♡♡♡♡♡♡♡♡♡♡♡♡♡♡♡♡♡♡♡♡♡♡♡♡♡♡♡♡♡♡♡♡♡♡♡♡♡♡
XX : 누나 옷 어떻게 잘입는지 좀 알려주십시요. 따로 공부를 해야 하는겁니까? 어떤걸 공부하면 좋을까요? 색에 대해서 공부하면 되나요? 제발 좀 알려주십시요ㅠㅜ 옷을 입을땐 3가지 색상으로만 맞추는게 좋은거...아니구나ㅠㅜ센스가 타고 나지 않았다면 어떻게 공부해야 되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이명옥 : 카멜코트 어디서 구입할수 있어요?
소울푸드 : 진짜 10번은 복습해도 좋은 영상이네요 ㅜㅜ 정성껏 하나하나 다 입으면서 보여 주시고
컬러 감각이 떨어지는 제가 보기에 정말 유익하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탱고말 : wow

... 

#7부여성코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xtool.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