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깨끗해가격비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은가 조회 17회 작성일 2020-10-29 01:00:02 댓글 0

본문

대장내시경 검사를 좌우하는 '올바른 장 청소법'

대장내시경 검사를 장 받기 위해서는 올바른 장 청소 방법이 중요합니다!

유쾌한 내과 전문의, 조성철\u0026조희준 원장님과 함께 대장암 조기발견법에 대해 알아보아요!

#대장암 #대장내시경 #대장내시경검사 #분변잠혈검사 #대장질환 #대장 #내과 #조희준원장님 #조성철원장님 #노신예아나운서 #하이닥 #하이닥이간다 #Hidoc

★하이닥tv 유튜브 구독하기: https://bit.ly/2Qlyorl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idoc9988/

★건강이 궁금하면 하이닥에 물어보세요~!
https://www.hidoc.co.kr

*저작권©언론사 하이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녹은슬라임에 아이깨끗해를 섞어 보자 적당히를 모르고 또 때려넣음ㅋㅋ | 이거 왜케 푸둥함??? | Daram Slime

사랑하는 토리들
오늘도 놀러와 줘서 너무 고마워

마블링이 넘나 이쁜 퐁당슬라임이
살짝 녹았더라고////

예전부터 우리 토리들이 아이깨끗해
넣어보라고 많이들 추천해줘서
요번에 한번 넣어 봤옹

진짜 신기한 느낌이더라 호이호이

그럼 영상 재밌게 봐주고
소중하고 소중하고 소중한 우리 토리들
오늘 하루도 많이 웃고 많이 행복하자

--------------------------------------------------------------------
⚠️⚠️⚠️⚠️⚠️⚠️⚠️⚠️⚠️⚠️⚠️⚠️⚠️⚠️
저한테 악플이나 부정적인 댓글을 다는 것은
정말 상관없으나,
우리 토리들 댓글에 악플, 부정적이거나
토리가 속상할만한 대댓글(답글)의 경우
발견 즉시 통보없이 삭제합니다.
⚠️⚠️⚠️⚠️⚠️⚠️⚠️⚠️⚠️⚠️⚠️⚠️⚠️⚠️


* 반모컨셉 채널입니다. 불편한 분들이 계시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채널컨셉이다 하고 이해 부탁드려요

* 그냥 동네 편한 똥손 언니라고 생각하고 우리 토리들도
편하게 반말로 댓글 달아 주세요 :)
(반모되냐고 안물어봐도 됨. 처음이 어색하지 하다보면 편함ㅋ)

* 대신 학생이신 분들은 언니/누나 라고 해주기
(다람냥은 성인임돠)

* 말투에 사투리가 많이 섞여 있어 원래 좀 이상함.ㅋㅋ

*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은 사랑....

* 구독자 애칭 : 토리
(풀네임 : 도 토리 다람 다야몬드 썬샤인 클라우드 퍼플 센세이션 이삐들)

* 팬아트 : happydaram@naver.com
(닉네임 꼭 적어주기)
-----------------------------------------------------------------------
박수현수현 : 언니슬라임에아이클라임이름써주세요
JH : 누나 나 궁금한거 있어 누나 편집기 머써? 그리고 오프닝 할때 대굴 대굴토리드리 어디서 왔나? 내 마음에서 왔징이라고 제발해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채 : ※주의
아이깨끗해 너무많아 너으면 등짝스메싱!!!
막 순두부처럼 이상하게됌 ㅜㅜㅜㅜ
김소운 : 언니 녹은 액괴에 쉐이빙폼 넣어줘~~

나는 못 하는 거니깐 언니가 해주었으면 해~
박종윤 : 아이깨끗해다너어요다람냥언니
우현수 : 신기해
they이영석 : 언니 인사 할때 안녕 토리이이이이이이들 다람냥 언니 만나서 반가워 라고말해줘 ㅜㅜ
최시아 : 언니있자나네가어제부터봤는데네가월래1채널을보면한달정도꼿쳐있거든그런데한오늘100개정도보거같아
조인구 : 언니사랑행♡♡♡♡♡♡
다람냥언니넘좋아♡♡
언니나한번만고정해주
면안돼ㅠㅠㅠ제발ㅠㅠ
로블 쥬디 : 고정 해 주세요ㅠ
핸드폰 사고 로그인하고 첫 댓글이에용8ㅇ8

코스트코 생활용품 추천! 갈 때마다 사오는 25가지 1층용품들

윤주부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1층털기입니다!
코코 생활용품들에 관한 영상이에요!
갈 때마다 사오는 제품들 위주로 설명드려보았습니다^^

여러분 코로나때문에 마음이 싱숭생숭하실텐데 우리 모두 건강지키고
힘내자구요^^
영상보며 조금이나마 재미를 느끼셨음 좋겠습니다~~
-----------------------------------------------------------------------
해당 영상 무단 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앞서 공지드렸지만
윤윤로그라는 이름때문에 브이로그채널로 오해를 많이 받아서 고민 끝에 채널명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헷갈리게해드려 죄송해요~
앞으로는 윤주부로 더 좋은 영상 많이가져올게요 여러분 감사합니당!
------------------------------------------------------------------------
yylog521@gmail.com
안나수이 : 저도 휴지류는 전부 코스트코 짱짱하고 양도 많고 질도 좋아요~
Haeng Lee : 비닐이나 박스 뜯을 때 손으로 뜯으시면 관절염 생깁니다. 칼로 잘 잘라서 힘들이지 말고 뜯으셔야.
링씨행복 : 다이소가. 더 저렴하지않을가요? 가격대비?
Into the magic : 욕실세제는 비추. 냄새가 독해요.전 한번 쓰고 쳐다도 안 보는데
공갈박사 : 가끔 코스트코에서 팔리다가 트레이더스와 겹쳐서 팔리더니 어느새 코스트코에서 사라지고 트레이더스에서만 팔리는 제품들이 꽤 있어요. 화장솜도 그중 하나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s&b카레매운맛도 그렇구요
김욱희 : 참으로 유익합니다 상품의 트레드네임을 확실하게 인식되도록 반복부탁합니다
StarryJourney J. : 헐 코스트코 시리즈로 입문(?)해서 보고있는데 정보들이 너무 알차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볼게요
1903 qns : 키친타올은 커클랜드오리지날이징. 님이 모르시는 것도 있네요.
솔인설Ssoul in Seoul : 저 그물 수세미는 거품이 거의 안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Julia song : 래드실 호주꺼에욧. ㅎㅎ 시원하진않은데 성분이 좋다고는 하더라구요 ㅋ

... 

#아이깨끗해가격비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xtool.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