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좋은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투달러 조회 15회 작성일 2020-10-29 12:11:02 댓글 0

본문

가장 비싸고 강력한 슈퍼카

세계에는 부자들이 자신의 부유함을 나타낼 수 있는 수단이 많이 있습니다.
보석, 옷, 장식품, 부동산, 그리고 운송수단.
오늘은 그 중에서도 바로 이 운송수단에 주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자동차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오늘의 TOPIC에서는 세계에서도 유례없는 고가에, 가장 강력한 슈퍼카를 선별해 보여드리겠습니다.


코닉세그 제스코
아스파크 아울
애스턴 마틴 발키리
맥라렌 P1 LM
부가티 센토디에치
부가티 라 브아튀르 누아르
메르세데스 벤츠 바이옴
JJ J : 구독취소
JJ J : 왜? 영어나 프랑스어로 설명하시지? 한국어로 설명하시면 대략적으로 한화로 알려주면 좋잖아 에잇 이런 디테일이 떨어지는 방송은 안보는게 좋을듯
김우정 : WOW
ten 10 : 진짜 장담하는데 ㅅL고r티ŀ비 말고 몸매좋은애들 많이모여있는데는 레이싱모델들 숙소밖에없을걸 모델몸매들이 막 벗으면서 날 유혹하는데 .. 아 오늘도 보러간다
SANJAY Op : ㅅĿ고r티ŀ비 확실히 수위가 남다른 클라스다 여캠들 외모하며 몸매하며 개쩌는건 ㅅŁ고r티ŀ비말고 아무데도없다고 내가 장담한다
Atty Official : 사고r티ŀ비 확실하게 수위 개쩌는듯 .. 진짜 대박이다 이런수위 오랜만에봐서 존슨이 막 발딱발딱 서네 휴지 사러가야겠다
Ramsey Mlaki001 : ㅅL고r티ŀ비 좋은점이 수위제한도없고 무료인게 제일 메리트큰듯 .. 요새 야ㄷ 볼때도 돈내야되는데 여기 그런거없어서 좋당
Domagoj Petrović : ㅅr고r티ŀ비알고나서 회사에 자꾸 각티슈 들고가니까 사원들이 뭐에쓰냐고 물어보는데 이거 본다고 차마 말 못하겠다 .. 수위 진짜 초대박이네
CHALLENGERS' UNIQUE CLASSES : ㅅĿ고r티ŀ비 매일보는데 ㅠㅠ 너무좋아서 ㅈ물이 질질흐른다 ;;진짜 개쩔긴하네 여자애들 몸매가 특히대박이네 ㅎㅎ
FANNAN FAIZAL : ㅅŁ고r티ŀ비 진짜 수위높은방송을 무료로 즐길수있다는게 운영자님께 감사한다 .. 수위제한이없는방송은 오랜만이다 .

2019년 세계에서 가장비싼차 TOP5

#세상에서가장비싼차 #가장비싼차 #비싼차순위
#세상에서 #세계에서
2019년 세계에서 가장 비싼차 순위입니다.

1위 롤스로이스 스웰테일
2위 부가티 디보
3위 코닉세그 ccxr 트래비타
4위 람보르기니 베네노 로드스터
5위 멕라렌 P1 LM

`구독과 좋아요` 는 저희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김도윤 : 이거면 마이바흐 엑셀레로 나와야지
김성훈 : 사기 1위 라 부아튀르 느와르야
최현희 : 제가 아는 가장 비싼차는 부가티 라 부와튀르 느와르 같네요
TS B : 컨셉트카 말고 양산차 기준으로 해야지~! 그냥 닥치고 부가티다
대전함니 : 세계적인 차 시보레보단 쌉니다.
ᄋᄋ : 이렇게 비싼차가 있다니 신기 하네요
저의 궁금증을 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뇌절 : 님들아 미안한데 부가티 시론이랑 람보 아벤타도르랑 서킷에서 뭐가 더 빠름? 내기 했는데 지면 부랄 한대 맞아야해서
cZIPCi타임스프레드 : 이마트에 파는 벤츠 e클래스랑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가 제일 비쌈
애들 사줬는데 30만 하드라 ㄹㅇ
김박쥐 : 순위는 출고가격 기준인데 경매가격까지 언급하는 사람들은 뭐지? 출고가격이랑 중고 경매가격이랑 헷갈리는 빡대가리들인가ㅋㅋㅋ
난천재 : 부가티 라 부아튀르 느와르
가더 비쌈

안타본 차가 없는 대리기사가 말하는 승차감 좋은차량 Top 5 - 현대, 기아 , 랙서스, 벤츠

안녕하세요 :) 차트로 말하는 남자 - 차말남 입니다 !
안타본 차가 없는 대리기사가 말하는 승차감 좋은 차량 Top 5를 추려왔습니다.

제 3년간의 대리운전 경험담을 토대로 이 컨텐츠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 경험은 아무나 한것이 아니라는 판단을 전제로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만들어봤습니다 !!

부디 도움되시길 바라요 : )

추가적으로 궁금한 내용이나 궁금한 순위가 있으시다면 댓글달아주세요 !!
열심히 조사해서 영상 만들어 업로드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

*감기때문에 목소리나 호흡이 조금 어색할 수 있어요 ㅠ_ㅠ 죄송합니다..!
차말남은 일주일에 두번씩 재미난 랭킹 영상을 업로드합니다 !!
무야 : 대리기사 3년차. 나는 돈이 있다면 k9뽑는다
내기준 승차감 1등
흥일마레 : 음 국산차 훌륭해졌군요~ 그래도 국산차는 빨리 질리는게 최대 단점... 개성 생각하는 저같은 사람은 국산 타기 어려운ㅜㅜ
땅콩카라멜 : 히터가 가장 빵빵한 차량은 뭐니뭐니 해도
코나 입니다.
Nam kyu park : 이거 세계 자동차로 넓혀서 조사해봐라..국산차 2대가 순위안에 올라올려나?
그리고 벤츠s클 매직바디컨트롤 있는차 아니었나? 넘사벽인데..그리고 승차감이 물렁물렁한 것만 있는게 아니란다..괜히 돈차이가 있는게 아니란다..
더러운벚꽃 : 다 할아버님차네...
니가 가라 하와이 : 쌍용은 인도차라 할수있습니다. 이젠
DH L : 그런데 G90의 해외 판매량은 왜 바닥일까요? G90은 중고로 사서 정비한 후 타는 편이 나아 보입니다.
쉐도우스트라이크 : 04년 구형싼타페를 모는데 다들 외제차보다 이 차가 더 승차감이 좋다고 하네요....집에 SLK 350 (차 2대) 도 있는데 전 구형싼타페가 다른 차종에 비해 그렇게 승차감이 좋은가여 ?
Ed Bak : 제가 몰던 k716a1은 일단 만씨씨가 넘구요.
차량 가격은 포르쉐 911가격과 맞먹습니다.
연비도 키로당 2-3키로 정도의 슈퍼카 입니다.
물론 밴을 확장시켜 원격 회의도 가능한 다기능 차량입니다. 저는 아주 만족하는 차량인데 속력은 80을 못넘고 핸들이 잘안돌아갑니다.
제가 탄 차 중에 가장 비싼 차였죠. 다시 타라고 하면 절대 안탑니다
이브자리누워모비치 : K9 > 포르쉐

















반박시 발사

... 

#가장좋은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xtool.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