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펌프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이온스 조회 4회 작성일 2020-07-31 07:01:12 댓글 0

본문

와인 맛있게 먹는 10가지 방법 - 초간단, 초간편 빠르고 쉬운 꿀팁영상

이 영상은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꼭 저장해두었다가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냥 와인도 "인생와인"으로 바뀔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와인디렉터 양갱입니다
오늘은 와인을 더 맛있게 마시는 10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아주 간단하게 간편하게! 그리고 빠르고 쉽게 설명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영상을 제작 하였습니다!!

주변에
와인은 마시고 싶은데 어떻게 마셔야하는지 모른다?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매번 그맛이 그맛인것 같다?
쫌 더 와인을 자세히 알고싶은데 어찌해야하나?

이런분들이 있으시면 이 영상을 소개해주세요
맨 마지막에 아주 중요한 꿀팁이 있으니
영상 끝까지 시청 부탁드립니다

늘 시청해주시는 구독자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응원의 한마디가 채널을 지속할수 있는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______^

[와인디렉터 양갱 카카오톡]
https://pf.kakao.com/_NKEgj
[비즈니스 문의]
assassin@on-comm.co.kr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꿀팁
친절한매듭쌤정영린 : 다시들어보니 예전엔 들리지 않던 정보가 귀에 쏙쏙~ 질문요!!트라피체말백2018은 몇분정도 브리딩이 필요한가요?
이아름 : 저는 와인 햇볕안드는 창고에 보관중인데 괜찮을까요 ㅜㅜ
JH K : 위스키에서 넘어온 사람입니다
와인도 에어링이 가능한가요??
c a : 티셔츠에서 와이셔츠로 바꿨을 뿐인데 전문박사처럼 보이네요
역시 와인은 고품격 술이하는 이미지가 있나보네요 ㅋㅋ
성미애 : 먹다남은경우 어떻게 보관하나요?크르크마개가없을경우~?
요리덕후 : 꿀팁 감사영
부두 : 양갱님 와인 브리딩 시간 물어보고싶은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아무리찾아봐도 안계시네요 ㅜ
피애애애노 : 브리딩을 두세시간씩 하다보면 자연히 온도가 올라갈텐데, 그땐 어찌하나요? 서늘한곳에서 브리딩 해야할까요?
김미은 : 한번에 다 못마신 레드와인을
다음날 까지 맛있게 마실수 있게 보관하는 방법 알려주세요.혹시나 10가지 방법 중에 나올까 했는데 안나왔네요~~~
Alisoo kim : 레드와인 그냥 상온에 몇 년씩 보관했는데 끓어넘치거나 변한걸 어떻게 확인하죠 ㅠㅠ 망했네...

이마트 와인장터 2020 상반기 꼭 사야할 와인 TOP10 추천

2020년 이마트 상반기 와인장터가 몇일 뒤에 시작합니다
엄청나게 많은 와인리스트를 보시게 되면 무엇을 사야할지 너무 고민되시죠?

제가 직접 해외가격 검색과 평론가들의 점수들을 직접 확인하고
와인장터의 수백가지 리스트들 중에 가장 가성비가 높은 와인을 추천하고자
이마트 와인장터 2020 상반기의 TOP10을 선정하였습니다

영상에는 어마무시한 할인율에 달하는 와인들이 특가로 나와있습니다
저의 영상을 참고하시고 이번기회에 꼭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이마트(emart) 와인장터 2020 상반기 일정
-05월14일(목) ~ 05월20일(수)

*지점별로 와인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꼭 미리 전화하고 방문하세요^^

영상을 끝까지 보시게되면
10가지 추천 이외에도 줄서기 와인 7가지도 날짜별로 추천해드립니다
끝까지 시청 부탁드립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구독자님들 너무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네이버 양갱TV 카페 바로가기
https://cafe.naver.com/yanggangtv

[비즈니스 문의]
assassin@on-comm.co.kr

#이마트 #와인장터 #상반기
love J : 모스카토 다스티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ㅋㅋ 알쓰인가효...?;;;ㅋㅋ
woosuk kim : 마지막날에 가서 기대는 안 했지만 양갱님 리스트 없어요 다 나갔어요 하시네요 ㅎㅎ
nori nori : 마지막날에 안 나..왜 알림설정을했는데;-;흙흙흙
woogie : 플라네타는 어떤 음식과 좀 어울리는지 ㅇ궁금해요
yup J : 저희집앞엔 추천와인은 하나도 없고.... 줄서기 매장 아닌데 줄서기용이 하나 들어왔다고 해서 토마시 아마로네 이피아네티 를 집어왔는데 사고나서 생각해보니 라벨이 제가 알던것과 다르네요?! ㅠㅡㅠ
TRUMP NOW : 다 팔렸네.
Hyuntaek Lee : 아고 이걸 이제 알앗습니다
T-HO : 덕분에 란 엎어왔습미니다 ㅎㅎ 구석에서 찾아다 몰래 주시더리고요 감사합니다
전한진 : 리델 O글라스 패키지는 는 전국에 딱100개 풀렸다는데요..이마트 은평점 에선 여기저기서 양갱이 말한거 없습니다 라고 외칩니다. 그분들 심정도 이해가네요.
Hong Jang : 간단한 와인 맛 설명도 해주면 좋을거 같네요

양파와인#갱년기#놀라운효과#혈관청소#꼭#만들어드셔요

양파3개 레드와인1병
혈압과 동맥경화 및 혈관청소에 탁월한
양파와 레드와인 만들어드시고 효과보셔요
이외숙 : 냉장고에 넣긴 너무 많이 양파를 사왔어요 햇볕안드는곳에 둘꺼에요 그때
양파에 와인 넣어 요즘 같이 여름은 며칠뒤에 빼야되나요 영상잘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강봉경 : 저또 들어왓어요 포도 음료수료 만들어도 되는지? 덕분에 만들어서 잘먹고잇어요 감사합니다 코로나19 조심하세요 응원합니다 저도 양파는못먹겟 더라구요 마요네즈 팩도따라햇는데 좋앗어요
강봉경 : 집에서 담근 포도주 로해도 돼는지 요?
감사해요 : 저븨 엄마도 갱년기 때문에 열이 나셔서 힘들어 하시는데 제가 선물로 만들어 들어야 겠어요
먹고 효과 보면 꼭 후기 올릴께요♡

와인2000원 짜리 국산 와인은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간이 않좋아서 술 못드시는데 취하거나 술 냄새는 않날까요? ㅎㅎㅎ
오늘도 살짝 와서 좋은 영상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
허지현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레드와인? 포도주는 어떤것을 쓰셨나요?

... 

#와인펌프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xtool.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