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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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로라 조회 7회 작성일 2020-08-03 18:57:3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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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한 친절이란..


Sj Lee : 좋은 영상 잘봤습니다
민주당 젊은 의원중에 소중한 원석을
발견했네요. 이대로 계속 성장하시면
좋은일만 생길거예요. 항상 지지하고
응원할게요.
김종민 : 짧은 이야기에 눈물이 주르륵
흐르는 까닭은 뭐죠....
강남제비 : 맞습니다. 승리한 그분을위해서 최선을 다해주세요. 그분도 내편 이니까요
강남제비 : 이럴때는 어떠한위로도 위로가되지 않겟습니다만 훌훌털어버리세요.이직 젊잔아요 기회는 많습니다. 힘내세요.
상쾌한 : 미소천사 걱정마세요 의원님을 원하는 곳이 많을 것입니다 정말요
한강수 : 이번은 아닐지라도 정은혜의 따뜻함이 꼭 빛을 볼때가 올겁니다. 지치지 말고 파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임윤종 : 너무 아쉽네요~~
다음에는 꼭 꿈을이루시어 우리곁에 함께하시길 빕니다~~^^
새날바라기 : 감동적인 영상 잘 봤습니다. 정은혜님의 마음도 보이는 영상입니다. 다음을 준비하는데 많은 위로가 되시길... 화이팅!
태양의후회 : 정의원님의 마음이 담겨진 짤영상이네요.. 자신의 몸이 불편한 가운데 남을 위한 배려랴.. 우리 모두가 가져야할 마음입니다..
hutch : ㅠㅠ..

불친절 VS 친절 직원의 차이 : 고객서비스 CS교육 현장 문제점

#불친절직원 #친절교육 #서비스교육

불친절 직원만 문제일까?
불친절에 대한 불만을 받지 않은 직원은 친절했던 것일까?
왜 우리 직원은 불친절하고 해결방안은 무엇일까를 생각했습니다.

00:06 서비스 교육 현장 문제점
01:12 고객만조도 평가 조사 결과는 믿을만 한가?
02:50 불친절 직원 첫 번째 이유 - 마음관리
05:00 불친절 직원 두 번째 이유 - 관계형성
06:18 불친절 직원 세 번째 이유 - 제도 및 교육문제
07:50 친절 서비스를 위한 필수 조건
08:43 불친절을 예방하기위한 우리의 자세


박강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yp_edu
한국토종고양이 : 네네네네네네! 하실 때 귀여움ㅋㅋ
Sssu A : 강사님 안녕하세요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 혹시 병원내에서 우수사원포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도를 도입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최윤선 : 쌤 강의들으면 고객과 직원 사이가 좋은관계로 연결 되겠죠~~
앞으로도 좋은강의 부탁드려요~
식사빵은호밀빵 : 마트에서 계산하는데요, 봉지를 달라고 해도 답이 없고, 얼마 나왔는지 말도 없고, 인사도 없고, 그 사람 나름대로 뭔가가 있겠지 하지만, 담부터는 무조건 무인계산대 있는 곳에만 할려구요. 손님 가려가며 말을 안하는 건지 못하는 건지, 이런 유형의 직원, 이해가 안되고 진짜 불쾌합니다.
유나럽E TV : 안녕하세요.이 영상을 보아하니 제가 다니고 있는 치과하고 떡볶이집이 생각나네요.
1.제가 다니고 있는 치과에서
는 어린아이조차도 치과치료할때 울면 자기들 안 봐준다고 다른 치과에 가서 치료받으라고 하고,의사와 치위생사가 환자들의 입을장갑끼지 않고 더러운 손으로 만지며 치료하더라고요 제가
의사보고 장갑끼고 입을 봐달라고 했는데
의사가 하는말이 "장갑끼고 내가 어떻게 니 입을 보노"라고 하시더라고요.이런 사항들을 저희 부모님께 말씀드렸더니 저희 부모님께서도 "의사(치과실장포함)가 좀 못 됬네.여기 치과는 불친절하네"라고 하셨어요.
2.두 번째사건은 작년11월에 있었던 일인데요.제가 떡볶이집에 갔었어요.저는
교정을 한 상태이고 매워서 빨리 씹어 먹지 못하는데 떡볶이집주인께서는 인상을 찌푸리며 저보고 국물을 왜이렇게 많이 먹냐고 국물값까지 내놓으라면서 떡볶이를 빨리 먹으라고,교정했으면 포장해서 집에가서 먹든가라며 그런식으로 대하더라고요.그리고 이 떡볶이가게에는 단골손님에게는 친절하게 대하면서 단골손님이 아닌 손님에게는 불친절하게 대하던데 이렇게 가게에서 손님을 상대로 차별하는 주된 원인은 뭐에요?
(저희 부모님께서도 위 1,2번과 같은 병원,떡볶이가게는 오래 장사를 못하게 되어 있다고 하세요.)
정민기 : 강사님 저는 콜센터 직원 1년6개월 차입니다 항상 cs 점수는 70~75 높으면 80을 받는 점수안좋은 직원중 한명입니다. 저는 콜량 그리고 업무처리능력은 높아서 일반 상담원 보다 훨씬많이 받기는 합니다 그래서 항상 cs는 진짜 기본(친절도x 빠르처리 기준) 할려하고 목표치에만 매달려서 콜을 합니다 cs를 신경쓰는 달은 랭킹에서 항상 떨어져서 받는 월급보다 적으면 40 많으면 80까지 차이가 납니다 . 그래서 항상 고민입니다 cs를 개선할려고 할때마다 포기해야한다는게 생기는거 같에서 ...
버터플릭스 : 저는 불친절 직원을 만나면 홈피에 한번 콜센터에 한번 확실하게 클레임을 거는 편이에요 지하철 역 안에 있는 화장품 매장에 가서 테스터 하고 있었는데 사용처는 알고 사용하는 거냐 , 하는 아유가 뭐냐 , 구입 할 사람들 테스터 하라고 놔둔거다, 이런 무례한 직원을 만났어요 그분에기 귀찮게 한것도 아니고 그냥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테스터 하고 있었는데 그런 말을 들으니까 얼탱이가 없죠 그래서 그냥 무시하고 태스터 했는데 한번 말했는데 말 안듣는다고 하면서 계속 제지를 하는 거에요 그러면서 지 분리한거 아는지 제 눈에 뭐 난거 가지고 트집을 잡으면서 피부에 뭐 낳는데 왜 테스터 하냐고 까지 하는 거죠 너무 무례하고 불쾌해서 이건 태클을 걸고 넘어갈 문제라고 판단이 되어 불친절 항의를 하려고 합니다. 이헣게 서로 트러블이 없었는데 직원이 먼저 시비를 거는 경우도 그 직원들이 재수가 없었던 건가요 ? ㅠㅠ
이다영 : 안녕하세요 박강사님! 정말 좋은 강의 잘듣고 있습니다!질문이 있어서 댓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불친절의 직원 특징 중 가장 큰 공감이 되는 사항이 바로 '과거의 경험을 통해서 바뀌는 부분'이였는데요,그런 응대자(직원)들에게 트라우마를 극복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어서.트라우마 극복법에 대한 강의 한번만 해주실수있나요?
극딜인생 : 안녕하세요. 질문드릴 것이 있습니다. 동사무소 근무합니다. 저는 일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위에서 시키는게 너무 집약적인 기간에(연초) 사업을 하여서 저는 지금 몸이 세개여도 부족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5분에 한번씩 민원이 오는데 공문 써야하고 출장 가야하고 그러는 중에 전화도 받고 , 민원서류 받으면 그걸 또 엑셀로 작업해야하는데 지금 민원서류 200개 쌓였습니다.(조기폐차관련) 저는 매일이 초조하고 심장이 떨립니다. 제 일을 해야하는데 자꾸 5분마다 밈원인 오면 흐름이 끊기고 일하다 전화오면 또 흐름 끊기고 그러다보니까 최대한 효율적인 언어(네. 네. 네.)를 쓰게 되고, 민원인분들 말 다듣다보면 또 수 분의 시간이 지나가고 특히나 그거 들어주는데 무한반복의 세계에 빠져들어서 똑같은답 계속하면 (안그래도 새로운 민원인이지만 저는 앵무새처럼 말하는데) 미칠거같습니다. 그런데 이런 와중에도 친절은 아니어도 적어도 그런걸로 민원 안먹는 사람이 있습니다. 분명히 제가 문제인건 맞는데 저같은 이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Jeong0202 : 안녕하세요 박강사님, 저는 지금 서비스직에서 일하고있는 1년차 직장인이에요. 유튜브를 발견하고 넘 잘보고 있습니다! 저는 아무런교육없이 바로 현장투입이 되었고, 사람을 좋아해서 처음에는 사람을대하는일이 자신이 있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사람을 대하는게 너무지쳤고 심지어는 무섭기까지해요. 특히 전화 응대는 더 미치겠어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건강하게 마음관리를 어떻게해야할까요.?

미국인이 한국에서 친절함을 느끼는 순간

오늘은 미국에서 온 에밀리님를 모시고

한국사람의 친절한 점에 대해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과연 에밀리님은 한국사람들의 친절함을 어디서 느끼셨을까요?

그리고 어떤점이 에밀리님을 놀라게 하셨을까요?

궁금하시다면 지금바로 영상보시죠!

♥영상이 재미있으셨다면 구독 좋아요 누르는 센스♥
☞추천하는 영상이나 도전해봤으면 하는 것들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AWESOME한 출연자들을 다른곳에서도 보고싶다면@

에밀리 : https://www.instagram.com/emilynicolerose/?hl=ko

※어썸스토리의 또 다른 재밌는 영상들도 만나보세요!

출연 및 제휴 문의 : wognswotjr@gmail.com
sj lee : 오잉? 앞니 치료? 받으셨네요. 안그래도 이뻤지만 조금 눈에 띄었는데 잘 했네요. 한국인들 친절한 오지랍이 좀 있죠 ㅋ
심지어 언어의 장벽도 그 오지랍을 막을순 없다는 ㅋ
저도 지방 여행때 같은 한국인이지만 너무 감사할때가 많아요^^
읭끵 : 딴나라가선 로마에선 로마법을따라야한다고 존중오지는척하면서 막상 자국내 공용어가 한국언데도 영어못하는걸 미안하다는기분가지면 노예근성ㅆㅅㅌㅊ냐??
이규현 : 안보는척 하는편입니다 저는 이상한사람으로 여겨서가아니라 영어가 초등학교 1학년수준이라 ㅠ
NEO : 0:57 참나 저거 주문하는 디스플레이에 언어 고르는거 있는데 굳이 저렇게 까지 알바가 돕는건 알바생이 흑심이 있는거지. 주문하는거 맨위에 한국,미국,일본,중국 국기가 보이면 일단 눌러보세요. 쫌..
담군 : 뭐지...있었던 일에 대해 썰을 푸는 듯 하지만, 촬영 후 소감을 이야기 하는건가요? 관찰예능 찍나
박새로이 : mani 마니 ㅋㅋㅋ ㅋㅋ...
M M : 카페에서 한시간 이상을 자리 차지 하고 노트북 꺼내서 공부(?) 하시는 외국인 들이나 해외에서 1~2 년차 어학 연수나 계절 학기 유학 하고 들어온 외국물 먹은 한국인 들이나?

제발 그러지들 마세요.

수제 디저트와 커피 팔아 건물 짓고 사는 업체들 몇이나 된다고 학교 도서관이나 빈 강의실 건너 뛰고 노트북 자랑질? 하자는 건지? 리필만 주구장창 해대며 자리 차지 하는 사람들 보면?

호의가 권리 인줄 아는 무리배들 같고요.

커피값 5.000 원에 디저트를 신청 하던 안하던 서너 시간 자리 차지 하는 것이야 말로 손님 자격으로 갑질 하는거 맞거든요?

커피값이 자꾸 인상 되는건 아랑곳 없는..... 좀 정도껏들 하라고요
abc abc : 그냥 에밀리라서 친절한거 아닐까ㅋㅋㅋㅋ
강동옥 : 저 외모면 영어공부하고 대기중
김진우 : 솔직히 에밀리가 너무 예뻐서 더 친절했다 인정??

... 

#친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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